>홍보>공지사항

공지사항

줌인터넷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공지] ZUM 증권정보 서비스 종료 안내

2019.02.27

안녕하세요. 
생각을 읽다, ZUM 입니다.

2019년 4월 1일(월)부터 증권정보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그동안 증권정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증권정보 서비스는 종료되지만, 서비스 이관을 통해 지속해서 전문가 방송과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할 수 있으니 
회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증권정보 이관 및 환불 등 서비스 관련 주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증권정보 서비스 종료 및 이관·환불 안내]
- 증권정보 서비스 종료 일자
  2019년 4월 1일 (월)

- 계정 이관 및 환불 신청 기간
  2019년 2월 27일 (수) ~ 2019년 4월 1일 (월)까지 
  증권정보 고객센터 유선 상담을 통해 진행됩니다.

[이관 혹은 환불 안내]
  VIP 회원 중 사용 기간이 남은 고객의 경우 타 서비스로 이관 혹은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증권정보 고객센터에서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릴 예정이며 유선을 통해 진행됩니다.
   
- 계정 이관 안내
  ① VIP 회원 중 유효한 서비스 잔여일이 있는 회원의 경우, TOP TV(전문가 방송) 혹은 한국TV(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로 이관하여 동일한 컨텐츠를 잔여일 만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계정 이관을 위해서는 해당 서비스 아이디를 먼저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계정이 없으신 경우 먼저 회원가입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 단, [줌 증권정보] 계정의 명의자와 이관하려는 서비스의 명의자가 다른 경우 이관 진행은 불가능합니다.
  ④ 동일 서비스의 이관을 기본으로 하며, 전문가 및 컨텐츠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 상담을 통해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점 유의하시어 타 서비스로의 이관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정 환불 안내
  이관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① 환불 대상 : 계정 미 이관자 중 유효한 서비스 잔여 일이 있는 회원
  ② 환불 시 잔여 유료 사용 기간의 일할 계산으로 환불금액이 적용되며,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일자는 환불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③ 환불 금액 입금은 환불 신청일 기준으로 차주 화요일에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최종 완료까지는 제휴사의 일정에 따라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기타 증권정보 서비스 관련 문의는 증권정보 고객센터(02-761-8900)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분들께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ZUM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