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공지사항

공지사항

이스트에이드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공지] 푸푸게임줌(zum) 서비스 종료 안내

2017.01.18

안녕하세요. 더 넓은 검색zum 입니다.


2017년 2월 17일(금)부터 푸푸게임줌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그동안 푸푸게임줌을 사용해 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푸푸게임으로 계정 이관 방법 및 주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푸푸게임줌 서비스 종료 / 계정 이관 일정 안내]

- 푸푸게임줌 채널링 서비스 종료 일정: 

2017년 2월 17일(금) 오후 3시

- 계정 이관 신청 기간: 

2017년 01월 18일(수) 15:00 ~ 2월 17일 오후 3시까지 푸푸게임줌 홈페이지의 이관신청 메뉴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푸푸게임줌 계정 이관 방법 안내]
- 계정 이관 신청 방법: 
푸푸게임줌에 접속하여 계정 이관 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 계정 이관 신청 시 주의사항:
이관신청을 하기에 앞서 브라우저의 쿠키/캐시 삭제를 먼저 진행해 주세요

1. 기간 내에 계정 이관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어 캐릭터 이용이 불가하며, 추후 개별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2. 계정 이관을 위해서는 푸푸게임 회원 아이디를 먼저 보유하고 계셔야 합니다. 계정이 없으실 경우 먼저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푸푸게임계정은 동일 명의 최대 5개까지 보유 가능합니다)
3. [푸푸게임줌]계정의 명의자와 이관하려는 [푸푸게임]의 명의자가 다른 경우 이관 진행은 불가능합니다
4. 다른 채널링 사 계정이관 이력이 있는 푸푸게임 계정으로는 이관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5. [푸푸게임줌]계정에서 [이미 이용중인 캐릭터가 있는 푸푸게임]계정으로 이관을 진행하실 경우 [푸푸게임줌]계정의 캐릭터 정보로 교체가 되어 기존의 푸푸게임 캐릭터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이점 유의하시어 반드시 새로운 푸푸게임 계정으로 이관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캐시 환불 안내]
- 게임 내 보유 중인 원보, 다이아 및 캐릭터 정보는 이관 진행 시 그대로 유지되며, 보유중인 [푸푸게임줌] 캐시의 경우 예치금으로 전환되어 집니다. 
- 전환된 예치금은 푸푸게임 홈페이지 [고객센터] - [캐시충전] - [예치금 내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예치금을 푸푸캐시로 전환 할 경우 기존의 캐시와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예치금 전환 후 30일 이내에 환불을 신청할 경우 수수료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30일 이후에 전환하지 않은 예치금은 캐시로 자동 전환됩니다.
3. 푸푸캐시로 전환하여 환불을 받으실 경우 환불 수수료(잔액의 10%)가 부과됩니다.

- 계정 이관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보유 중인 [푸푸게임줌] 캐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계정 이관을 진행하지 않고 환불을 바로 신청할 경우 이후에는 계정 이관을 진행하실 수 없습니다.

1. 서비스 종료 이전에 접수하신 환불은 '서비스 종료 이후 7일 이내'에 계좌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2. 서비스 종료 이후에 신청하신 환불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좌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계정 이관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푸푸게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넓은 검색을 위해 늘 노력하고 있는 zum이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